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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보증안내

GPS의 설치와 설비기술은 뛰어난 내구성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세팅합니다.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GPS 서비스 센터에서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지원을 제공합니다.

GPS는 지속적인 지원과 점검으로 
안정적인 런드리 비즈니스를 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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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적 점검

GPS 전문가의 점검과 유지관리로  세탁장비의 
완벽한 작동이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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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기능 테스트 및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통해 
항상 최상의 작동 결과가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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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한 팁

GPS  전문가가 고객이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팁과 요령을 제공해 드립니다.

DELIVERING PRODUCT AND BRAND VALUE

GPS의 설치와 설비기술은 뛰어난 내구성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세팅합니다.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GPS 서비스 센터에서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지원을 제공합니다.

계약을 체결

서비스 보증 안내

 GPS 에서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서비스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01

서비스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에 대한 약속기간을 말함.

02

서비스의 보증기간의 기준은 제품 보증서에 준하며, 보증서가 없을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당사의 판매 년도에 준하여 적용 최초 구입하여 배송 설치 후 재설치 및 이사 후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유상 원칙

03

국내에 정식 수입/판매된 제품에 대하여 정상적 사용 중 발생한 기능 상의 결함 관련하여 부품보증 2년 (부품 보증 2년중 최초 6개월 무상보증 이후 공임비,기술료, 출장비 유상)

04

중고품(전파상구입, 모조품)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05

서비스기사 방문, 교체한 부품에 대하여 1년 이내 동일증상 재발 시 해당부품 무상교체

유ㆍ무상 기준

무상수리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GPS에서 지정한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3개월 이내 동일 부위 재 고장 발생 시 무상수리를 진행 합니다.

유상수리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시
·  인터넷, 안테나, 유선신호등 외부환경 문제시
·  배송된 제품의 초기 및 판매점(고객)에서 부실하게 설치해 주어 재설치시
·  제품의 이동,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시
·  제품 내부의 먼지, 헤드 등의 세척 및 이물 제거시
·  타사 제품 (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  GPS에서 지정한 서비스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  천재 지변(낙뢰,화재,지진,풍수해,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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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QUEST FOR BUSINESS

런드리솔루션 컨설팅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라도 문을 두드려보세요.

다년간의 노하우로 여러분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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